• Home
  • Uncategorized
  • 더운 여름에 마실 시원한 스타벅스 메뉴 5가지 스타벅스, 리프레셔, 여름 음료

더운 여름에 마실 시원한 스타벅스 메뉴 5가지 스타벅스, 리프레셔, 여름 음료

더운 여름에 마실 시원한 스타벅스 메뉴 5가지 스타벅스, 리프레셔, 여름 음료

뜨거운 여름 끊임없이 수분을 공급해주시기 바랍니다야하는 우리 몸에 물만 먹기에는 너무 심심해서 커피도 마시고, 음료수도 많이 마시게 됩니다. 하지만, 카페인과 당 과다. 섭취가 걱정되기도 하죠. 그래서 준비한 내돈내산 여름 음료수 티젠의 홍차 카페인이 없는 커피 아이스티 수박을 소개합니다. 제품명 티젠 카페인이 없는 커피 홍차 아이스티 수박제조업체 티젠제조국 대한민국만족도 여름에는 물먹는 하마는 저리가라 할 정도로 물을 마시는 HKNOMAD 입니다. 하지만, 물만 먹기에는 좀 심심하고 그렇다고 음료를 먹기에는 당이 신경쓰이게 됩니다.

티젠 카페인이 없는 커피 홍차 아이스티의 구성은 한 상자에 10개가 들어있고 총 3상자를 판매하고 있어요. 위의 이미지와 같이 낱개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타 먹을 수 있답니다.


imgCaption0
커피를 섞은 리프레셔로 균형 잡힌 상쾌함

커피를 섞은 리프레셔로 균형 잡힌 상쾌함

커피와 과일 주스의 시원한 균형을 원한다면 커피를 섞은 리프레셔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카페인이 풍부하고 시원한 이 음료는 더운 여름날에 에너지를 선사해 줍니다. 인기 있는 스타벅스 메뉴에서 영감을 받은 시원한 변형

스타벅스 메뉴에는 고전적인 맛과 인기 품목이 너무 많습니다. 더운 여름에 이와 꽤 비슷한 베스트셀러 메뉴를 시원하게 변형하여 리프레싱한 여름 음료를 만들어 보세요. 스타벅스의 커피 전문가 앨리슨 브라이언트는 우리의 커피 음료에서 아이스를 추가하거나 쌀쌀한 우유로 바꾸는 것은 시원함을 유지하기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과일, 허브, 시럽과 같은 성분을 함께 넣어 더욱 상쾌하고 독특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시원하게 변형한 5가지 스타벅스 메뉴를 소개합니다.

얼음물 얼리기

여름철 자주 먹는 얼음물 그냥 얼리게 되면 입구가 얼음으로 막혀 바로 물을 마실 수 없게 됩니다. 이제는 물을 얼릴 때 물을 가득 넣지 마세요. 사진과 같이 절반 내외로 넣어 얼려 주세요. 냉동실에 넣을 때는 그냥 넣지 말고 비스듬하게 넣어 주세요. 그러면 입구가 막히지 않아 얼렸을 때 바로 마실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철 냉동실에서 물을 꺼내 바로 시원하게 드실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홍차 카페인이 없는 커피 아이스티 성분

티젠 카페인이 없는 커피 홍차 아이스티의 성분을 보시면 고창수박주스분말수박착즙액 수박 100 고창산, 홍차추출분말, 등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양앙정보를 보시면 스틱 1개입당 8칼로리에 당류와 지방이 0라서 살찔 걱정없이 마실 수 있어요. 10 스틱을 마셔도 80칼로리에 지방과 당류는 0라는 말이 됩니다. 여기서 에리스리톨은 설탕 대신 단맛을 내주는 성분으로 하루 50g 이하로 섭취하면 되는 성분입니다.

아이스크림 저장 방법

아이스크림을 냉동실에서 꺼내 먹으려면 너무 딱딱해서 먹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냉동실 온도를 낮추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이제는 아이스크림을 냉동실에 바로 넣지 않고 지퍼백에 넣어 보대해 보세요. 그러면 적정 온도가 유지되어 냉동실에 넣어 두어도 딱딱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적정 온도로 유지되어 아이스크림이 적당히 부드러워집니다. 만약 딱딱해진 아이스크림이 있다면야 숟가락을 뜨거운 물에 넣은 후 사용해서 보세요. 그러면 아이스크림을 쉽게 퍼서 먹을 수 있습니다.

히비스커스 차

히비스커스 차는 뚜렷한 붉은 색과 새콤달달한 맛이 특징인 차입니다. 히비스커스는 비타민 C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피부 미용과 면역력 강화에 좋습니다. 쌀쌀한 히비스커스 차를 만들기 위해서는 히비스커스 꽃을 끓인 물에 우려낸 후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보관하면 됩니다. 히비스커스 차는 그 자체로도 훌륭하지만, 레몬이나 민트를 추가하면 더욱 신착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콤부차 따뜻하게 마셔도 될까요?

콤부차는 본질적으로 톡 쏘는 맛이 특징으로 무조건 차갑고 시원하게 마시는 맛이 매력적인 음료인데요, 이걸 따뜻하게 드시는 분들도 의외로 많더라고요. 한겨울에는 따뜻한 콤부차 한 잔이 그렇게 그윽하고 맛있을 수가 없어요. 한여름에도 차가운걸 잘 안드시는 분들도 있죠? 너무 쌀쌀한 음료는 소화를 방해하고 이가 시리기도 해요. 그럴 땐 미지근하게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실 미지근한 물이 갈증해소에는 더 도움이 되니까요. 핫콤부차가 따로 판매되기도 하고, 따뜻하게 마시는게 더 취향에 맞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저는 집에 있는 콤부차를 그대로 따뜻하게 마셔보았는데요, 톡 쏘는 탄산의 느낌만 사라졌을 뿐 달달하고 향긋한 맛은 그대로 더라고요. 대신 너무 뜨거운 물에서는 유산균이 사라질 수 있기에 유산균의 흡수를 생각하신다면 역시 미지근한 온도가 제일 적당할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커피를 섞은 리프레셔로 균형 잡힌

커피와 과일 주스의 시원한 균형을 원한다면 커피를 섞은 리프레셔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얼음물 얼리기

여름철 자주 먹는 얼음물 그냥 얼리게 되면 입구가 얼음으로 막혀 바로 물을 마실 수 없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홍차 카페인이 없는 커피 아이스티

티젠 카페인이 없는 커피 홍차 아이스티의 성분을 보시면 고창수박주스분말수박착즙액 수박 100 고창산, 홍차추출분말, 등이 들어있어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ABOUT AUTHOR

CATEGORY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