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간편하고 바삭하게 제작하는 고구마맛탕, 바삭한 맛탕 시럽 만드는법
중국어로 빠스는 실을 뽑아내다라는 관점에서 설탕을 녹여서 시럽을 만든 뒤 재료에 입히는 방식의 음식으로 후식이나 간식으로 먹는 음식입니다. 보통 바삭하게 튀긴 재료를 녹인 설탕 시럽에 넣어서 버무리는데 이같은 경우애 시럽이 굳으며 실처럼 늘어나는 모양을 보고 붙인 이름입니다. 빠스는 어떤 식품 재료 사용하는가에 따라서 옥수수 빠스, 고구마 빠스, 사과 빠스, 밤 빠스, 귤 빠스 등으로 식재료의 이름을 붙여 부를 수 있고 사용할 수 있는 식재료가 다양합니다.
빠스라고 했을 때 조금은 어색하고 어떤 음식인지 유추하기 어려울 수 있으나 우리들이 흔히 알고있는 맛탕이라고 했을 때 어떤 음식인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빠스와 맛탕을 100 동일한 음식이라고 하기에는 약간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고구마 맛탕 쉽게 만드는 법 고구마 구워주기
자 이제 고구마 맛탕 쉽게 만드는 법의 고구마를 한 번 익혀주자. 식용유를 두른 팬에 넉넉하게 고구마를 앞뒤로 구워주자.
그 다음 키친타울에 올려놓고 기름기를 제거해주자. 고구마 맛탕 쉽게 만드는 법 맛탕 시럽 만들기 이제 고구마 맛탕 쉽게 만드는 법의 달달한 시럽을 만들어주자. 물 3스푼을 넣고 설탕 3스푼을 물에 뿌려주자.
그 다음 젓지 않고 약불에서 시럽이 될 때까지 그대로 두자. 고구마 맛탕 쉽게 만드는 법 본격적인 고구마 맛탕 쉽게 만드는 법 자 이제 고구마 맛탕 쉽게 만드는 법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고구마 맛탕 쉽게 만드는 법 완전한 고구마 맛탕
이렇게 오늘의 고구마 맛탕 쉽게 만드는 법으로 완전한 고구마 맛탕입니다. 오늘 소개한 고구마 맛탕은 만들기도 간편하고 맛이 달달하고 맛있어서 간식이나 밥반찬으로 먹기 딱 좋을 것 같다. 고구마 맛탕 쉽게 만드는 법 꿀팁 2 : 좀전에 잠깐 비타민에 관하여 언급했었다. 특히 요즘에 사회는 비타민 결핍에 아주 취약합니다. 나도 모르게 만성적인 피로에 시달리거나 면역력이 떨어진다면 여러가지 비타민의 불균형일 가능성이 크다.
이럴땐 꼭 종합비타민의 섭취를 고려해봐야 합니다. 본인도 몇달 전 젊은 대학생인데도 불구하고 몸이 피로하고 컨디션이 안좋았는데, 혹시나 해서 종합 비타민을 꾸준하게 섭취한 결과 만성적인 피로가 개선되고 일상의 컨디션이 정말 좋아졌다. 종합 비타민 보충제의 섭취는 무요건 늦게 전에 계속해서 섭취하는 습관을 길러야 할 것 같다. 이번에는 고구마 맛탕 쉽게 만드는 법을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