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정의무 산업안전보건교육 비용절약 해결책

법정의무 산업안전보건교육 비용절약 해결책

건설업, 서비스업, 유통업, 보건업, 제조업, 기타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업종에서는 연마다 2회 산업안전보건훈련을 수료 해야 합니다. 이는 산업안전보건법 제 29조에 의해 의무교육사항으로 교육 미이수시 최대 5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은 비용 지출, 번거로운 행정절차에 시달리지마시고 상반기하반기 하나하나씩 산업안전보건훈련을 잊지 말고 진행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보다. 특정한 내용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알기 쉽게 다정하게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보험 판매 절대 없음 자체훈련을 통해 진행이 가능하지만, 산업안전보건 강사를 섭외 해야하고 훈련을 위해 전직원이 모일 수 있는 장소를 구해야 합니다.


imgCaption0
좋은 해결책이 있습니다.

좋은 해결책이 있습니다.

그 해결책은 안전보건교육규정에 명시된 내용대로 모바일과 컴퓨터로 하는 인터넷 원격교육. 즉 온라인과정으로 하는 겁니다. 업무에 지장없고, 시간과 장소에서 자유롭고, 보험계약이나 건강식품구입 강요를 받지 않고 훈련을 제대로 받을 수 있으며 비용을 최대한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온라인과정입니다. 상반기와 하반기별로 612시간씩 하는 산업안전보건교육인데요. 분기별로 36시간씩이었는데 최근 법률개정으로 바뀌었습니다.

산업안전보건교육 비용 절약법 모바일과 컴퓨터로 하는 온라인입니다. 한달동안 24시간 열려있는 사이버강의실에서 개인별 자율교육으로 급속도로 혹은 여유롭게 끝낼 수 있습니다.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법률에 명시된대로 정규 승인 받아 법정의무교육 산업안전보건훈련을 실시하는 훈련기관을 통해 진행되는 것입니다. 더욱이 시간장소강사 섭외를 하지 않아서 더 좋은 온라인 과정으로 하기 때문에 걱정거리가 없습니다.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중 편한것으로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여 완료하면 끝납니다. 업무 지장 없고, 시간장소 제약 없고 무엇보다. 쓰잘때기 없는 보험 영업, 상품 판매 등의 강요 없이 훈련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과정입니다.

연마다 실시하는 교육의무로 상반기하반기 하나하나씩 12시간씩 산업안전보건훈련을 진행하여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산업안전보건 온라인 교육의 장점에 대해서

산업안전보건교육, 그 이름만 들어도 꽤나 부담스럽지 않나요? 하지만 조금만 더 가까이서 살펴보면, 이 교육의 진정한 매력에 반하게 될 거에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컴퓨터나 스마트폰만 있다면 충분합니다. 어려운 준비물? 그런 건 필요 없어요. 직장 생활이나 개인의 여가 시간에 방해 받지 않으면서, 희망하는 장소에서 간단하게 훈련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실에 앉아서 듣는 수업이 아니라, 당신이 희망하는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는 교육입니다.

간편하다는 말은 과연 어떤 상황을 가장 잘 표현할까요?

바로 온라인 교육의 관리를 말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교육 신청도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간단히 처리됩니다. 그러면서도 기업별 개별화된 관리와 함께 함께 수료증 발급까지 놓치지 않는 꼼꼼함, 이것이 바로 최고의 시스템입니다. 더욱이, 모든 법정 의무 교육이 완비된 상태에서, 심지어는 모바일에서도 교육이 가능하다니 이것그야말로 LMS 시스템의 완성도를 보여주는 사례가 아닐까요? PC 원격 지원과 11 문의 관리까지, 이 모든 것은 안정된 온라인 교육 자연환경을 위해 필요한 것들입니다.

이제 당신은 이와 유사한 서비스를 자기만의 방식으로 이용하면서, 훈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좋은 해결책이 있습니다.

그 해결책은 안전보건교육규정에 명시된 내용대로 모바일과 컴퓨터로 하는 인터넷 원격교육.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법률에 명시된대로 정규 승인 받아 법정의무교육 산업안전보건훈련을 실시하는 훈련기관을 통해 진행되는 것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산업안전보건 온라인 교육의 장점에

산업안전보건교육 그 이름만 들어도 꽤나 부담스럽지 않나요? 하지만 조금만 더 가까이서 살펴보면, 이 교육의 진정한 매력에 반하게 될 거에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컴퓨터나 스마트폰만 있다면 충분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BOUT AUTHOR

CATEGORY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