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고객센터 당신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KB국민카드는 우리나라의 일반적인 신용카드, 체크기업 중에 한 곳입니다. 각 카드 회사에서는 특정 타겟층을 공략하는 개별화된 카드들을 출시하고 있으므로 카드를 자주 발급받게 되는데요. 카드 발급이나 이용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분실신고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KB국민카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신용카드 아니면 체크카드 상품 이용 관련해서 문의사항이나 불안한 점이 있으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구체적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받으려는 업무 항목 별로 전용 전화 번호는 상정 경우가 있으니, 아래 내용 확인한 후 연관된 연락처로 전화하면 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국민카드 홈페이지 온라인 영업직선 전환시간은 0000 0005시까지 약 5분 동안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또, 매월 셋째 주 일요일 0000 0700시까지는 시세틈 조정작업으로 일부 서비스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담창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민원접수 이메일을 통해 불안한 점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상담 및 불만칭찬제안 접수로 구분됩니다. 민원내용을 작성해 접수하면, 담당자가 지정되어 영업일기준 24시간 이내에 이메일을 통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민원사무편람 금융 및 그 외 민원, 소비자 피해보상 신청등이 가능합니다. 금융민원은 신용카드 이용대금 연관 이의신청이나 직원의 위법사항에 대한 진정 등이 해당됩니다. 기타는 점포개설요청, 영업점 주차시설 확충요청등이 있습니다.
KB카드 자주 묻는 질문FAQ
고객센터로 전화하기 전에 카드발급, 연회비, 카드 이용, 결제, 카드 혜택, 카드 도난분실, 제신고, 카드대출, KB Pay 등에 관한 궁금한 내용을 를 통해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1. 카드 도난분실신고를 했는데 재발급은 어떠한 방식으로 하나요? 국민은행 영업점 및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도난 분실 신고를 할 경우 즉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시며, 도난 분실 신고 이후에도 영업점 방문 및 KB카드 고객센터,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 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재발급할 경우 카드번호가 변경되어 발급되므로 통신요금, 아파트 관리비, 보험료 등을 자동납부하고 있는 경우 이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고객센터를 통해 많이 물어보던 내용들을 항목별로 정리해놓은 페이지입니다. 카드상품, 카드발급, 이용, 회원정보, 부가서비스, 금융서비스, 홈페이지 이용, 기업제휴점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분류되어 있어서 희망하는 내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분류된 항목 중에 선택하거나, 검색창이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는 방식으로 희망하는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쿠쿠정수기 렌탈료
쿠쿠정수기는 다달이 요금을 내면서 사용할 수 있는 렌탈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약정기간은 36개월, 60개월, 72개월로 선택할 수 있고 셀프관리 및 함께 방문관리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쿠쿠 스팀 100 바리스타 정수기의 경우, 기본렌탈료가 월 42,900원이지만 현재 할인렌탈료인 월 29,900원의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의무사용기간 72개월의 조건이 있긴 하지만, 쿠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최대 4개월까지 렌탈료를 면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모바일 앱
국민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결 및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 이름은 KB Pay이며, 명확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이용내역 및 결제내역, 자산관리등을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KB Pay로 신용카드 없이도 어디서든 간단한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쇼핑과 여행 등 여러가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가 등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게임과 혜택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도난 및 분실신고 접수 방법
카드를 이용하다보시면 불행히도 카드를 도난당하거나 분실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사고 상황이 발생하면 급속도로 신고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즉시 가까운 KB국민카드 지점으로 신고하거나, 고객센터 15881788으로 전화접수 해야 합니다. 아니면 그 외에 KB Pay 아니면 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분실신고 접수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카드를 도난분실한 경우에도 맟나가지로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신고를 하면 됩니다.
다만, 해외에서 고객센터 연락 시에는 82263007300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국민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국민카드 홈페이지 온라인 영업직선 전환시간은 0000 0005시까지 약 5분 동안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KB카드 자주 묻는
고객센터로 전화하기 전에 카드발급, 연회비, 카드 이용, 결제, 카드 혜택, 카드 도난분실, 제신고, 카드대출, KB Pay 등에 관한 궁금한 내용을 를 통해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