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 식당 일본 영화, 편하게 보는 영화 소개
일본 음식이 간이 세고 달다는 평이 많아서 조금 걱정하면서 일본에 갔는데, 첫 일본 여행이었던 교토에서는 먹었던 모든 음식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었다. 반대로 후쿠오카는 조금 실망스러웠다. . 교토에서는 대부분의 가게를 사전조사 없이 그저 발길 닿는 대로 갔을 뿐인데 생각보다. 다. 기대이상의 맛을 자랑했다. 그중, 청수사에서 내려오다가 더위와 허기를 피하기 위해 급하게 들어갔던 카페인 Mokumoku에서 먹었던 야채카레는 맛도 맛이지만 카페 특유의 분위기가 정말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다.
마치 시간이 멈춘듯한 동화 속 식당에 들어온 느낌이었다. 영업시간도 짧고 휴무일도 많아서 시간을 맞추지 않고서는 방문하기 어려워 보이는 카페였는데, 운이 좋게도 우연찮게 마감시간 직전에 가서 카레뿐 아니라 가게 분위기도 온전히 맛볼 수 있었습니다.
요리가 주는 위안
스토리의 주요 전개과정 장소가 식당이기에 화면을 채우는 여러가지 요리를 빼놓고는 심야식당을 논할 수 없습니다. 각 에피소드에는 마스터라고 알려진 식당의 수수께끼의 요리사가 정성스레 준비하는 여러가지 요리가 등장합니다. 고전적인 일본 가정식부터 세계 각국의 맛까지, 요리들은 스토리텔링에 감각적 차원을 더해 시청자를 감정적으로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입맛을 자극합니다. 캐릭터들이 김이 모락모락 나는 라멘 한 그릇이나 지글지글 끓어오르는 야키소바 한 접시 위에 사연을 쏟아붓는 동안, 우리는 그들과 동기화되어 오감을 이 정도면 만족하는 몰입된 영화적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명당 자리
월드 바자 길이 끝나가면 디즈니 창업주 월트 디즈니와 미키마우스 동상이 보이고 그 뒤로 신데렐라 성도 보입니다. 동상 앞에도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아서 주변 사람들도 일행처럼 나온 사진이 대부분이네요. 그리고 여기에서 필요한 부분입니다. 이곳 월트 디즈니와 미키마우스 동상 위치를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월트 디즈니와 미키마우스 동상을 기준으로 앞쪽은 DPA 유료자리입니다.
그리고 그 뒤쪽 별표 부분 자리가 DPA를 결제하지 않아도 시야 방해 없이 볼 수 있는 퍼레이드 명당자리입니다. 별표라인을 따라 허리까지 오는 철제 펜스가 쭉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 철제 펜스 바로 앞에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이 자리를 적극 권하는 이유는 정면에 신데렐라 성과 함께 퍼레이드를 볼 수 있어 사진이나 영상으로 남겼을 때 훨씬 멋있게 나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아이가 탈만한 놀이기구
동상 앞에서 사진을 찍고 판타지 랜드 구역으로 이동합니다. 판타지 랜드는 동화 속 나라에 온 것처럼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디즈니랜드 인기 놀이기구인 미녀와 야수, 푸의 허니 헌트가 있으며 어린아이들도 탈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많이 있고 대기시간이 20분 내외로 짧은 것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판타지 랜드로 이동하며 신데렐라 성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신데렐라 성 안쪽도 시청이 가능한데 저희는 밖에서 구경만 했습니다. 9시 33분 가장 먼저 탄 놀이기구는 앨리스의 티파티입니다. 지나가다가 줄이 별로 길지 않길래 탔는데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회전 속도를 높이고 싶으면 중앙 핸들을 돌리면 급속도로 돌아갑니다. 코스프레 한 일본 언니들 2명이 저희 뒤쪽에 줄을 서 있었으나 너무 멋있어 보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요리가 주는 위안
스토리의 주요 전개과정 장소가 식당이기에 화면을 채우는 여러가지 요리를 빼놓고는 심야식당을 논할 수 없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명당
월드 바자 길이 끝나가면 디즈니 창업주 월트 디즈니와 미키마우스 동상이 보이고 그 뒤로 신데렐라 성도 보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아이가 탈만한
동상 앞에서 사진을 찍고 판타지 랜드 구역으로 이동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